<사진=유니클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유니클로는 올해 40주년을 맞은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을 모티프로 한 ‘건담 UT 콜렉션’을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하며 건담 팬 커뮤니티 대상 ‘건담 U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UT는 콜라보레이션에 기반한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으로, 매해 독특하고 다양한 테마로 진행되고 있다.

최근에는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개성과 취향을 드러내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이번 시즌 1000여개 다채로운 디자인 UT 출시와 함께 마니아층을 겨냥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2019 S/S 신제품 라인업인 ‘건담 UT 콜렉션’은 1979년 첫 방영돼 기존 로봇 애니메이션의 개념을 바꿔놓은 작품 ‘건담’을 디자인에 담았다.

건담 역사와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건담 UT’는 감각적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돼 건담 팬들뿐 아니라 누구나 스타일리시하면서 뉴트로한 무드를 연출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남녀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도록 유니섹스 디자인 총 12개 성인용 상품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만9900원이다.

유니클로는 ‘건담 UT’ 발매 소식을 기다렸을 팬들을 위해 특별히 건담 팬 커뮤니티인 ‘모두의 건프라’ 네이버 카페에서 ‘건담 UT’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다음달 8일까지 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프라모델 등 자신이 가지고 있는 건담 사진을 2장 이상 업로드해 ‘팬심’을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으로 총 50명에게 신제품 ‘건담 UT’를 제공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