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원F&B>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펫푸드 부문에서 토종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품질력을 증명했다.

동원F&B는 자사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K-BPI)’ 펫푸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뉴트리플랜은 소비자평가 항목 가운데 신뢰성, 선호도, 구입가능성, 가격대비 가치 등 충성도 부문에서 타 브랜드 대비 월등히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동원F&B는 지난 1991년부터 펫푸드를 만들어 왔으며, 반려동물 시장이 크게 발달한 일본 1위 애묘 습식브랜드에 약 28년간 수출해 오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참치와 홍삼, 유가공 등 각 분야의 다양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한 펫푸드를 만들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펫푸드 전문브랜드 뉴트리플랜을 론칭해, 지난해부터 생산설비를 증설하는 등 본격적으로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글로벌 펫푸드 기업인 캐나다의 뉴트람과 태국 CP그룹과 업무협약을 맺으며 사업확대도 진행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단순히 1위를 한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충성도 부문에서 타브랜드 대비 높은 지지를 받았다는 것이 중요하다. 앞으로도 동원만의 기술력을 통해 최고 품질의 펫푸드를 선보여 국내 펫푸드 시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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