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국순당>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프랑스 와인 2종을 국순당이 국내에 선보인다.

국순당이 미슐랭 스타 셰프로 유명한 프랑스 프랑크 퓌틀라가 개발에 참여한 와인 ‘라 쁘띠뜨 가르고뜨(La Petite Gargotte)’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미슐랭 스타 셰프인 프랑크 퓌틀라(Franck Putelat)는 독창적인 요리와 독특한 맛을 혼합하여 미식적인 순간을 독특한 경험으로 바꾸어주는 요리로 유명하다.

가르고뜨는 품질 좋은 음식을 좋은 가격에 파는 레스토랑을 뜻하는 말로, 라 쁘띠뜨 가르고뜨라는 와인의 이름은 좋은 식사자리를 만들어주는 작은 식당이라는 의미로 남프랑스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품질 좋은 와인을 잘 설명한다.

이번에 국순당이 국내에 선보이는 라 쁘띠뜨 가르고뜨 와인은 2종이다.

라벨은 각각의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인 새우와 소고기 등을 디자인하여 전형적인 프랑스 스타일의 독창적인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라 쁘띠뜨 가르고뜨 와인은 국순당과 롯데백화점이 공동 기획해 28일부터 시작되는 롯데백화점의 상반기 최대 와인행사인 스프링 비노 인 롯데 행사에서 행사가격인 1만5000원으로 선보인다.

국순당은 국내 처음으로 국산 와인을 생산한 해태앤컴퍼니(구 해태산업)를 2003년 인수하며 와인사업을 시작했으며, 현재 300종의 밸류 와인과 샴페인을 판매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