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에스솔루션, 유비쿼티네트웍스 교육 및 제품 체험 가능한 ‘서비스 센터’ 오픈
상태바
엠씨에스솔루션, 유비쿼티네트웍스 교육 및 제품 체험 가능한 ‘서비스 센터’ 오픈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3.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씨에스솔루션>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미국 글로벌 유무선네트워크 제조사 유비쿼티네트웍스의 국내 총판 (주)엠씨에스솔루션(대표이사 이일우)은 유비쿼티 관련 교육 및 데모시설을 갖춘 자체적인 서비스 센터를 지난 15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주)엠씨에스솔루션 이일우 대표는 “이번에 공개할 서비스 센터는 고객 및 대리점들이 실질적으로 유비쿼티 네트웍스 제품 및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며, “유비쿼티 솔루션 데모 체험은 소프트웨어 환경을 쉽게 확장하고, 사용자의 편리한 관리를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제로 서비스 센터는 유비쿼티 제품군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실제 제품, 브로슈어 및 데모 체험실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연관해 엠씨에스솔루션 측 관계자는 “유비쿼티네트웍스의 한국 총판으로서 추후 컨트롤러, AP, 안테나장비 등 유니파이 무선솔루션 전문 기술교육을 확대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끝으로 해당 관계자는 “유비쿼티 전문대리점 교육까지 함께할 예정이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유비쿼티 브랜딩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갈 것”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