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빕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빕스 매니아를 대상으로 빕스가 스테이스 주문 시 와인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CJ푸드빌 빕스가 우수 고객인 빕스 매니아를 대상으로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시 와인 1병(성인 고객 한정)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한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인 토마호크 또는 포터하우스를 빕스 매니아가 주문하면, 스테이크와 최상의 페어링을 이루는 ‘산타 캐롤리나 리제르바 메를로’ 레드 와인 1병(750ml)을 3월 내내 공짜로 제공한다.

CJONE 앱 마이 쿠폰 코너에 자동 지급된 ‘매니아 쿠폰’을 제시하면 테이블당 1매 사용 할 수 있으며, 타 쿠폰 및 행사‧제휴 할인 카드도 중복 가능하다.

빕스 매니아는 2010년부터 유지해 온 빕스의 우수 고객 멤버십 제도다. 현재 매니아와 매니아 플러스 두 단계가 있으며, 2019년 매니아는 2018년 한 해 동안 빕스를 4회 이상 이용하고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해당한다. 이용 내역 및 등급은 홈페이지의 멤버십 코너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 매니아’만을 위한 이벤트로 지난 1월엔 추첨을 통한 뮤지컬 관람권 증정, 2월엔 딸기 신메뉴 SNS 인증 시 치즈 케이크 무료 제공에 이어 3월에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시 페어링 하기 좋은 와인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며 “빕스를 사랑하고 자주 이용하는 충성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가치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앞으로도 ‘빕스 매니아’를 활발하게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빕스는 우수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2019년 빕스 매니아를 선정 기준의 폭은 넓히고, 혜택은 한층 강화해 운영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을 매니아 데이로 정해 추가 10% 할인을 진행하며,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과 가격 할인권, 상시 무료 에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니아 플러스 고객 에게는 15% 할인 및 더 큰 혜택과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프리패스도 선물한다. 기본 혜택에 더해, 오직 빕스 매니아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와 문화 행사도 지속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