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 것을 기념해 4일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아제로스로 귀환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무료 플레이 이벤트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미 게임 시간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해당 기간이 게임 시간에 추가되지는 않는다.

WOW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로 격전의 쿨 티란 인간(Kul Tiran Humans)과 잔달라 트롤(Zandalari Trolls)이 플레이 가능한 동맹 종족으로 추가했다. 이와 함께 전문 기술을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거래의 도구’, 싸움꾼 조합 재등장, 신규 공격대, PvP 업데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한편, WOW e스포츠를 팬들이 직접 후원할 수 있는 새로운 장난감이 배틀넷 샵에 추가됐다. 플레이어들은 캐릭터 외형을 바꿀 수 있는 ‘형상변환가의 봉화’, 호드와 얼라이언스 문양을 하늘로 쏘아올릴 수 있는 ‘사자의 긍지’ 및 ‘호드의 힘’ 폭죽을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금액 일부는 WOW e스포츠 ‘아레나 월드 챔피언십’과 ‘신화 쐐기돌 던전 인터내셔널’ 총상금에 추가된다. 각 장난감은 배틀넷 샵에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