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아이스크림 홈런, 홈런 학습 후원 이어가며 ‘동행’
상태바
[스타트업] 아이스크림 홈런, 홈런 학습 후원 이어가며 ‘동행’
  • 김용호 기자
  • 승인 2019.03.2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스마트학습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을 운영하는 아이스크림에듀가 KBS <동행>에 출연한 학생에게 홈런 학습을 후원하기로 했다.

지난 2월 16일 방송된 KBS <동행> 197회 ‘엄마의 골목길’ 편에는 지적장애 3급의 이혜인 씨와 딸 이연서 양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좁은 골목길에서 밤늦게까지 혼자 엄마를 기다리는 아홉 살 이연서 양을 위해 홈런 학습을 후원하기로 했으며, 지난 8일 이 양의 가족을 만나, 직접 홈런 학습기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동행’ 195회 출연자인 심수연 양 학습 후원에 이어 두 번째로 이뤄진 것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회사가 설립된 2013년부터 지역아동센터 학습 후원, 고대 구로병원 환아 치료비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교육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후원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지난 16일 오후 6시 KBS 1TV <동행> 201회에서 소개됐다.

최성아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팀 팀장은 “KBS <동행>을 통해 뜻 깊은 일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아이스크림 홈런’은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으로 교과서 쪽수까지 연계되어 있는 학습 콘텐츠가 하나의 학습기에 모두 탑재되어 있다. 연서가 혼자 학교 공부나 숙제를 해야 할 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스크림에듀는 대표적인 초등 교육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이렇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지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