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플레이스테이션4용 타이틀 ‘용과 같이 5 꿈을 이루는 자’ 한국어판을 6월 20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PS4 용과같이5는 지난 2012년 PS3로 발매된 작품을 PS4 성능에 맞춰 해상도와 프레임을 높인 리마스터 버전이다. 세가코리아는 20일 용과 같이 5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현지화한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용과 같이’는 가공의 거대 환락가를 무대로 사랑, 의리, 배신 등 다양한 인간 드라마를 그린 시리즈다. 지금까지 게임이 담아내지 못했던 리얼한 현대 일본을 표현한 어른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으로, 누계 출하 수 1100만 장 이상을 기록 중이다.

제작사 용과같이스튜디오는 팬들의 리마스터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3, 4편에 이어 5편 리마스터 버전도 발매를 결정했다. PS4 버전은 해상도가 720P에서 1080P FHD로, 프레임이 30에서 60FPS로 향상됐다. 전작과 같이 본 작품도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 모두 ‘용과 같이 OST 제품 코드를 제공한다.

용과같이5는 전작으로부터 2년 후, 주인공 키류 카즈마와 3명의 사나이, 한 명의 소녀가 주인공이 돼 일본의 5개 도시를 무대로 꿈을 향해 나가는 인간 드라마를 그렸다. 시리즈 특유의 호화 캐스팅과 함께 메인 스토리, 배틀, 플레이스팟 등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