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KT가 월드비전 국내 위기아동 후원 사업에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지난해 올레tv 10주년을 맞아 브랜드데이를 론칭하고, 매주 수요일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왔다. 이번 기부금은 약 1년간 진행된 ‘수요일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마련했다.

KT는 이번 월드비전 후원 외에도 매주 수요일 인기 전시회에 고객을 초청하는 ‘색다른 아트 콜라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하는 ‘직장 문화 배달’ 등 문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KT는 앞으로도 올레 tv 미디어 콘텐츠와 관련된 문화 캠페인을 운영하고, 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을 뜻깊은 곳에 사용할 예정”이라며 “#수요일엔 올레 tv를 통해 받은 고객 사랑을 바탕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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