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가방앤컴퍼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NC 백화점 강서점 8층 이벤트홀에서 출산용품 및 유아복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우리아이 페스티벌’을 진행한고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와 이랜드리테일 각각 앞 글자를 딴 우리아이 페스티벌은 아가방앤컴퍼니가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이야이야오 △타이니플렉스 △쁘띠마르숑 △엘츠 △퓨토 등 자사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초특가 행사로 진행된다.

정가 61만8000원 스페인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몬스터 유모차’를 약 80% 할인된 19만원에 판매한다.

안전성과 양육자의 편의성이 강조된 자사△엘츠 360 회전형 카시트를 19만원 기내 반입이 가능한 초경량 △엘츠 리제로 유모차 9만9000원 △아가방 뉴쿠퍼 유모차를 7만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방수요 △겉싸보 △속싸보 △베개를 1만원에, △인형완구 △딸랑이세트 △모빌세트 등을 3·5·7·90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여기에 △봄 점퍼 △유아 원피스 △조끼 △레깅스 등 간절기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다량으로 준비했다.

행사 시작일에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1백 70만원 상당 스토케 익스플로리 V6 유모차를 증정한다.

권영하 아가방앤컴퍼니 영업본부장은 “올봄 아이들과 함께 쇼핑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파격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출산을 준비하는 산모들이나 여름 의류를 저렴하게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테니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