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예린이 2년 3개월만에 신곡으로 컴백을 알렸다. <사진-백예린 SNS>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가수 백예린이 새 앨범 출시와 함께 챠트 올킬에 성공했다.

지난 18일 오후 6시 백예린은 새 앨범 'Our love is great'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공개하며 2년 3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이외에도 '야간비행'(魔女の花), 'Dear my blue', 'Our love is great',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Feat. 카더가든), '지켜줄게' 등이 수록됐다.

앨범 공개 후 19일 오전 8시 기준 백예린은 멜론, 지니,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다수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백예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 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 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이어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Our love is great, right?”심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백예린의 신보에 수록된 곡들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순항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