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가방앤컴퍼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싱가포르 선텍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싱가포르 슈퍼맘 베이비페어' 참가를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싱가포르 슈퍼맘 베이비페어는 싱가포르 최대 베이비페어로 전 세계 300여개 유아동 브랜드가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회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놀이방 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의 플레이 테이블 소파, 캔디매트, 플레이 범퍼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해부터 싱가포르 유아동 시장에 진출한 디자인스킨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찾은 현지 관람객들은 단독부스로 마련된 디자인스킨 체험존을 방문해 디자인, 탄력성, 복원력 등 디자인스킨만의 기술력을 체험했다.

아이 발달 과정에 맞춰 유아 미끄럼틀, 1인 소파, 유아용 책상, 계단 등 모양을 손쉽게 바꿔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플레이 테이블 소파가 현지 현지 아이들의 눈길을 잡았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전시회에 이어 7월 중국 유아용품박람회(CBME China 2019) 등 주요 유아 전시회에 참가해 제품 경쟁력을 알리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아갈 방침이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현지 트랜드를 살피고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디자인스킨의 우수한 제품력과 트랜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