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한화리조트, 청정 지역 인증샷 이벤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사진=한화리조트>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맑은 날 촬영한 여행사진을 올리면 공기청정기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에서 ‘청정 지역 여행 인증샷’ 이벤트와 힐링 온천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인증샷 이벤트는 맑은 날에 찍은 여행 사진을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자동 참여된다. 참여 기간은 5월 5일까지며, 추첨으로 아이리버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아쿠아플라넷 일산 초대권을 준다.

한편 한화리조트는 사이버 및 모바일 앱 회원을 위한 ‘미세먼지 탈출 여행’ 주중(월~목) 패키지를 출시했다. 설악 쏘라노는 4월 한 달간 객실 및 설악 워터피아 2인 패키지를 11만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백암온천은 3~4월 동안 객실, 조식, 석식, 온천 사우나 무제한(2인)이 포함된 상품을 10만4000원에 판매한다.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설악 워터피아는 행정안전부의 승인을 받은 국내 최초 보양온천이다. 지하 680m에서 하루 3000톤씩 용출되는 49°C 천연온천수로 유명하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은 지하 400m에서 용출하는 53℃의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며, 알칼리성 자연 용출 온천수가 신경통과 만성 관절염, 동맥경화 등의 질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하영 기자  greenbooks7@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