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브랜드 홍보영상 <사진=아이배냇>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유아 전문식품기업 ‘아이배냇’은 꼬마브랜드 첫 디지털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배냇은 모바일 이용량이 많은 부모들의 특성에 맞춰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디지털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꼬마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들인 △고기를 갈아 만든 부드러운 꼬마 육포 △세계덮밥코스 4종 △고기함량이 매우 높은 영양식 꼬마 반찬 △저염식 국 등에 대한 소개를 담았다.

특히 30초 영상은 육아에 참여하는 남성이 늘어난 현실을 반영해 서툴지만 열정이 가득한 초보아빠의 모습을 담은 ‘아빠편’도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영상은 오는 19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아이배냇은 꼬마브랜드 첫 디지털 영상 제작을 기념해 푸짐한 간식박스를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공식 SNS와 아이배냇몰을 통해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공식 서포터즈를 통해 늘 소비자에게 적극적인 피드백을 듣다보니 부모가 필요로 하는 제품이 어떤 것인지 어떤 상황에서 아이배냇이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 알게 됐다”며 “안심먹거리를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더욱 늘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