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켕싱턴호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켄싱턴호텔 평창·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다음달 6일부터 5월31일까지 '오 마이 카 패키지'를 선보인다.

15일 켄싱턴호텔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를 위해 ‘아이들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했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인 자동차를 테마로 디자인된 ‘마이 카 키즈 전용 객실’이 제공된다.

아이들 눈에 비친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가 돼 드림 카를 눈 앞에서 보는 즐거움과 여행 시 평범했던 취침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여기에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띠띠카베드’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이 마련됐다.

자동차 침대에서 직접 시동 켜고 끄기, 자동차가 달리는 사운드, 경적음 등 아이들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우선 켄싱턴호텔 평창은 △마이카 키즈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뷔페 3인 △실내 수영장 3인 △키즈 프로그램 1회 참여 △웰컴 기프트 1개 △호텔 정원 내 동물먹이 체험 1회 혜택으로 구성됐다.

2층 코코몽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아쿠아 매직, 액자∙저금통∙에코백 만들기, 코튼볼 물고기 조명 만들기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요일별, 시간별 프로그램이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20만9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22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마이카 키즈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뷔페 3인 △정글키즈 어메니티 1개 △객실 내 키즈 텐트 설치 △키즈 장난감 무료 대여 △레트로 게임기 무료 대여 △모래놀이 세트 무료 대여 △키즈 케어 4종 서비스 △패밀리 포토북 1회 무료 제작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키즈 케어 4종 서비스는 여행 짐은 최소화 하고 아이와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가습기, 젖병 소독기, 잉글레시나 듀오시스템(또는 지피라이트), 뉴나 프론토웨건을 투숙 기간 동안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다.

패밀리 포토북 제작 서비스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전문가 ‘케니’가 소개하는 리조트 내 명소에서 사진을 찍은 후 포토북으로 제작해 주는 서비스다.

주중(일~목)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13시부터 16시까지 시간별 1팀씩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주중(일~목)22만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25만3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공동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6일부터 5월 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 예약 시 전 지점 사용 가능한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 2매(성인 1매, 소인 1매)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