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리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형지엘리트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하복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새로운 교복 스타일을 공개했다.

15일 엘리트에 따르면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는 이미지와 영상 콘텐츠에 최적화 된 풀 스크린 형식으로 엘리트 하복을 소개한다.

메인 화면은 좌우 대칭인 데칼코마니 형식의 화보로 구성해 시원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핵쿨한 인싸FIT’과 움직임이 편안한 ‘핵편한 인싸FIT’등 두 가지 하복 콘셉트와 다양한 스타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실구매자인 학부모와 교사를 위한 정보 콘텐츠도 강화했다.

학교주관구매 카테고리를 새롭게 구성해 구매 관련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개편 때마다 전 시즌 교복 콘텐츠를 찾아보기 힘든 다른 교복 브랜드와 달리 동복 특장점을 함께 소개한다.

엘리트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공식 블로그에서 엘리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마음에 드는 엘리트 화보를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NCT 싸인 CD와 엽서, 엘리트 싸인 머그컵과 헤어롤,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형지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새로 개편하는 홈페이지는 방문 목적에 따라 다채로운 교복 컨텐츠와 유용한 구매 관련 정보를 최적화 시켜서 볼 수 있도록 했다”며 “하복 구매에 앞서 새로운 교복을 미리 살펴 보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