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이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방에서 몰카 영상을 공유한 멤버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가수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부적절한 영상을 공유한 인물 중 한 명으로 밴드그룹 씨엔블루 이종현이 지목됐다.

지난 14일 ‘SBS 8뉴스’는 정준영과 승리 등 지인들의 대화방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룹 씨엔블루 이종현은 정준영 등 여러 인물들과 함께 단체 카톡방에서 불법 촬영물을 받아 보고 여성을 비하하는 발언을 일삼아 온 것으로 드러났다.

이종현은 “빨리 여자 좀 넘겨요. X같은 X들로”라고 단체 카톡방에 글을 남겼다.

또한 정준영과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 등의 대화를 주고받은 정황도 확인됐다.

해당 보도 이후 이종현의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앞서 지난 12일 관련 보도에 대해 FNC 엔터테인먼트가 “이종현은 정준영과 오래전 연락을 하고 지낸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는 무관하다. 불필요한 오해나 억측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라고 공식입장을 밝힌 바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한편 경찰은 승리의 성접대 의혹을 확인하기 위해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의 내용을 조사했다. 이 과정에서 대화방에 함께한 정준영 등 지인들이 2015년 말부터 약 8개월 동안 상대의 동의 없이 촬영한 불법 영상을 유포한 사실이 확인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