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2종과 신규 토벌 보스 ‘아지마나크’를 업데이트 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월광 영웅 ‘백은 칼날의 아라민타’는 강력한 화상 피해를 바탕으로 다수의 적들을 상대하는데 최적화된 광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핵심 스킬 ‘운석 낙하’는 적을 기절시켜 행동불가 상태로 만들고 적 전체에 화상을 발생시킨다. ‘열화의 딩고’는 광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적에게 입힌 피해에 비례해 아군의 회복량이 증가하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영웅 리코리스의 전직이 추가돼 ‘선봉대장 리코리스’로 전직할 수 있게 됐다. 전직에 성공하면 기존과 다른 연출과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리코리스도 전직 후에는 아군에게 다양한 강화효과를 제공하는 광속성 전사로 거듭나게 된다.

토벌에 신규 보스 ‘아지마나크’가 추가됐다. 아지마나크는 강력한 암속성 보스몬스터로, 토벌에 성공하면 협공, 분노, 면역 특성 장비와 제작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무투가 켄과의 승부! 도전 최고의 승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일일미션을 달성하면 강화 재료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누적 달성률에 따라 성약의 책갈피, 머라고라 등 추가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