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 <사진출처=청호나이스>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청호나이스가 슬림한 디자인의 카운터탑 냉온정수기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은 가로 25.5㎝, 세로 50㎝, 높이 50㎝의 소형 사이즈 대비 넉넉한 정수용량과 제품의 위생성, 경제성을 모두 갖춘 정수기다. 특히 가로 폭을 기존 자사 카운터탑 정수기 대비 약 3.5㎝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은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 냉온정수기로, 정수 2.6ℓ, 냉수 2.8ℓ, 온수 0.57ℓ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는 에너지 절감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상황에 맞게 온수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시스템이 적용됐다.

더불어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의 ACS(Auto Cleaning System) 스마트 세정기능은, 사용빈도가 낮은 시간대를 사용자가 설정한 후 해당 시간이 되면 매일 탱크 내부를 자동으로 비우고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다시 채워줌으로써 세균번식 및 오염 등을 최소화시킨다. 또한 누수차단 밸브를 적용, 누수발생 시 원수의 유입을 차단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은 사용자를 배려한 기능 또한 곳곳에 담겨있는 제품이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은 가로 폭이 25.5㎝에 불과한 슬림형 제품이지만, 물을 받는 취수구 높이는 23㎝ 이상 확보 가능해, 1ℓ 이상의 물통에도 편리하게 물을 담을 수 있다. 제품 조작부는 메탈릭 디자인의 다이얼 컨트롤 방식을 적용,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