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과 세이브더칠드런이 럭키투세이브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출처=티웨이항공>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럭키투세이브(LUCKYTOSAV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럭키투세이브(LUCKYTOSAVE) 이벤트’는 아이들의 생명을 살리는 후원금 2만원을 기부 후 댓글로 인증 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행사다.

해당 이벤트는 14일 오후 3시14분 정각에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오픈 되는 기부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후원을 할 수 있는 기부 링크가 열리면 2만원을 기부한 후 후원 인증샷을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에 남기면 되며, 기부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 랜덤으로 럭키박스를 발송할 예정이다.

럭키박스에는 부토볼펜세트, 세이브더칠드런 모자브로치, 플레이모빌 피규어 2종, 티웨이항공 국제선 2만원 할인쿠폰이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또 추가 랜덤템으로 국제선 왕복항공권5매, 제주도리조트숙박권1매, 모형항공기, 블록세트, 미샤 미스트, 기내 담요, 부토 인형 등이 럭키박스에 포함 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뜻 깊은 기부 참여로 행운의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꾸준히 전파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