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x Priority Pass 제휴 이미지 <사진출처=에어부산>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에어부산 라운지에 PP(Priority Pass)카드 소지자도 입장이 가능해진다.

에어부산은 오는 15일부터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멤버십 프로그램인 Priority Pass와의 제휴를 통해 PP카드 소지자도 김해국제공항의 에어부산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13일 밝혔다. 그동안 에어부산 라운지는 에어부산 국제선 이용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했으나 이번 제휴를 통해 타 항공사 이용객도 에어부산의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지난해 9월 LCC 최초로 오픈한 에어부산 라운지는 기존 라운지와는 차별화된 내부 공간 구성과 여행객을 배려한 실내 디자인으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오픈 초기 1000명 수준이던 월 이용객이 현재 4000명 수준으로 대폭 증가했다고 에어부산 관계자는 말했다.

에어부산은 제휴 축하 기념으로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온라인 홈페이지(airbusan.com)와 에어부산 인스타그램(@airbusan)을 통해 가능하며 라운지 인증샷을 해시태그(#에어부산라운지, #PP카드)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에어부산 장양희 영업마케팅팀장은 “PP와의 제휴를 통해 에어부산의 차별화된 라운지를 더 많은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게됐다”며 “PP 카드 소지하신 분은 꼭 에어부산 라운지를 이용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