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한국폴리텍 강릉캠퍼스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주)수산인더스트리 정석현 회장이 우성식 학장에게 장학금 4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폴리텍 강릉캠퍼스>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은 12일 대학본부 2층 회의실에서 ㈜수산인더스트리 장학금 기탁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정석현 ㈜수산인더스트리 회장이 우성식 강릉폴리텍대학 학장에게 장학금 400만원을 강릉폴리텍대학에 전달했다.

㈜수산인더스트리는 플랜트설비 및 정비전문기업으로 2005년부터 강릉폴리텍대학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하고 산학 공동연구, 기술교류를 통해 협력체계를 유지해왔으며 2006년부터 현재까지 장학금 2억6000만원과 교육훈련장비 211종 744점(10억 원 상당)을 기증했다. 

또 청년실업 해소와 고용 창출을 위해 ‘채용 맞춤훈련 협약’을 체결하고 차별화된 기업 맞춤식 교육을 통해 에너지설비 분야 신규 전문 인력을 함께 양성해왔으며 매년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 기업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왔다.

우성식 학장은 “미래 융합 기술인재로 거듭날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쾌척해준 ㈜수산인더스트리에 감사한다. 앞으로도 지역기업과 상생 협력하며 창의적 기술인력 양성과 근로자 직업능력개발을 적극 지원해 지역산업과 함께하는 일자리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