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한다. <사진출처=코웨이>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코웨이가 전문화된 렌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디 서비스 키트’는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정수기 내부를 살균해주고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려주는 전문 서비스 도구다. 코웨이는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 증대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코디 서비스 키트는 고객들과 코디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다. 고객들의 높아진 위생에 대한 니즈와 진행되는 서비스 내용에 대해 알고 싶다는 의견에 착안해 서비스 키트를 고안해냈다.

코디 서비스 키트는 기존 제공해오던 살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키트에 필터를 탑재해 정수된 깨끗한 물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살균수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S마크를 취득하며 살균력을 인증 받았다.

또한 이번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으로 고객들은 코디가 제공하는 정수기 서비스 내용을 음성과 LCD화면을 통해 단계 별로 안내 받게 된다. 예를 들어 시루 필터가 탑재된 정수기 사용 고객은 △ 하트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물탱크ㆍ유로를 살균합니다 △ 물탱크·유로를 헹굼합니다 △ 하트서비스를 완료했습니다 등의 안내를 받게 된다.

코웨이는 그 동안 정수기 고객을 위해 방문 하루 전 스마트 폰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고 방문 직후 서비스 품질을 체크하는 ‘코디 온 서비스’와 렌탈 기간 동안 유로와 주요 부품을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윤현정 코웨이 CS본부장은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편리함을 제공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정수기 관리 서비스의 가시화와 표준화를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