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수돌침대>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건강침대 전문 기업 ㈜장수산업(대표이사 장순옥)의 가구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봄맞이 돌쇼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봄 이사철을 맞아 이사를 위해 가구를 구매하는 이들을 위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장수돌침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직영점 및 공식 온라인 파트너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베르지아 돌쇼파를 비롯해 장수돌침대 인기상품 9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할인 이벤트와 함께 포토 후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포토후기 작성자에게는 사은품으로 유선 핸디 안마기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장수돌침대는 2018년 기존 메인 제품이었던 돌침대와 일반 소파를 결합해 장수돌소파를 론칭했으며, 돌쇼파는 이후 장수돌침대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장수돌소파는 2인용, 3인용, 4인용 등 가족 구성원에 따라 소파를 선택할 수 있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외관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로 안락감을 느끼는 데 도움을 주며, 탈부착이 가능한 좌방석을 함께 구성해 건강 기능을 갖춘 돌쇼파와 푹신함을 느낄 수 있는 일반 소파 두 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봄맞이 결혼, 이사 시즌을 맞이하면서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로 돌침대와 돌쇼파를 구입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기존에 인기가 많았던 돌침대뿐만 아니라 거실에서도 온돌을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장수돌소파의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이에 장수돌소파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