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하이텍, 조달청 우수제품 추가 계약 체결… 계약 규모 149억으로 확대
상태바
윈하이텍, 조달청 우수제품 추가 계약 체결… 계약 규모 149억으로 확대
기존 39억 규모 계약 갱신 110억 추가 계약… ‘노바데크’ 제품경쟁력 공인 쾌거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3.11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데크플레이트 기술혁신 1위 기업 윈하이텍(대표이사 변천섭)이 조달청과 조달청 우수제품 노바데크 플레이트의 3자단가계약을 추가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계약금은 149억원으로 확대됐으며 계약은 2021년 4월 1일까지다.

윈하이텍 관계자는 “조달청 우수제품인 자사 ‘노바데크’가 뛰어난 제품경쟁력을 인정받으며 조달청과 110억 원의 추가 계약을 체결해, 작년 39억원이었던 계약 규모가 149억원으로 대폭 확대됐다”며 “현재까지 조달청 3자단가계약에 따른 수주는 누적 24억원으로, 관급 시장 수주가 순조롭게 이어지고 있어 향후 정부 사업에 따른 수혜도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해 3자단가계약이 체결된 이후, 윈하이텍은 청주공항여객터미널 증축을 필두로 여의도 우체국, 행복주택, 초·중학교, 관공서 건물 등에 제품을 공급하며 레퍼런스를 강화해가고 있다.

윈하이텍은 이 같은 수주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음성 2공장을 증설하고 노바테크 등 주요 제품의 생산량을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해 변천섭 대표이사는 “이번 추가 계약으로 조달청 우수제품인 ‘노바데크’의 탁월한 제품경쟁력이 다시 한번 입증된 셈”이라며 “이미 인천국제공항을 비롯한 여러 관급 시장에 자사 제품이 적용됐고 향후 건설 경기 회복, 정부 건설 프로젝트 등으로 관급 진출이 지속 확대될 전망이어서 혁신제품의 매출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