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투어2000>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투어2000(투어이천)은 창사 20주년을 맞아 3월 7일부터 4월 4일까지 총 6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브랜드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어2000은 1999년 설립된 종합여행전문기업으로 해외패키지, 국내패키지, 항공권 등 20년간 고객들에게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혜택은 미국행 무료항공권 이벤트로 브랜드 특별전 페이지 내에 있는 영상 속에서 시크릿 코드를 찾아 입력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1인에게 미국행 항공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혜택은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으로 이벤트 기간 내 창사20주년 브랜드 특별전 페이지에 기재된 항공사의 항공권을 예약하면 발권 수수료 없이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여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혜택은 유럽여행 균일가 특별전으로 계절 및 출발시기 등에 따라 금액이 차이가 났던 여행상품가격을 저렴한 가격, 변동 없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서유럽, 동유럽, 발칸, 북유럽, 스페인, 지중해 등 브랜드 특별전 페이지의 여행 상품들을 이벤트 기간 내에 예약하면 된다.

네 번째 혜택은 SNS 공유 이벤트로 브랜드 특별전의 URL을 복사해 개인 SNS채널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소문왕 1인에게 30만원 상당의 고급캐리어를 증정하고 2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2천원권을 제공한다. 이외에 투어2000 홈페이지에서 가장 검색량이 많았던 5대 여행지와 여름 얼리버드 여행지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투어2000 관계자는 “스무살, 성인이 된 만큼 더욱 성숙한 서비스와 품질 좋은 여행상품들로 찾아뵙겠다”며“창사20주년 브랜드 특별전의 혜택도 받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투어2000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