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피자헛>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통새우 가득 들어간 쉬림프 올인 피자가 한국피자헛에서 선보였다.

한국피자헛이 한 판 가득 통새우 토핑을 담아낸 신제품 ‘쉬림프 올인’ 피자를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쉬림프 올인은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새우가 입 안 가득 터지며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새우와 잘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로제 소스가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며 모짜렐라, 스트링, 체다의 3종 프리미엄 치즈 블렌딩은 고소한 맛을 더욱 배가시킨다.

피자헛 자체 조사로 새우 토핑의 크기보다 양이 중요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십분 반영한 제품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이벤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얼리버드 이벤트는 행사 시작 당일 조기 마감됐다.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5일간 진행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10만명 넘는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해 3000원 상당 네이버페이 적립금과 무료 콜라의 혜택을 누렸다.

최두형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쉬림프 올인은 개발 단계에서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보다 높은 고객 만족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라며 “본격적으로 입맛이 살아나고 활동량이 늘어나는 봄철, 쉬림프 올인을 통해 맛있고 든든한 식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피자헛은 ‘쉬림프 올인’과 함께 ‘쉬림프&스테이크 올인’ 피자도 동시 출시했다. 쉬림프&스테이크 올인은 쉬림프 올인과 올해 초 선보인 갈릭마블 스테이크가 반반 들어간 메뉴로, 스테이크와 쉬림프를 둘 다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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