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선데이토즈가 자사 모바일게임 ‘애니팡3’를 전면 개편한 리마스터 버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애니팡3 리마스터 버전은 게임 메뉴와 기능을 간결하게 만들어 빠른 속도와 함께 콘텐츠를 확장했다. 메뉴와 시스템을 간결화하고 스마트폰 자원 사용을 최적화해, 로딩과 플레이 속도를 최대 30% 단축시켰다. 직관적 조작 환경과 블록 이동, 격파 등 시간이 빨라졌다. 블록 연속 격파 시 2개 이상 시각효과가 연출돼 손맛을 배가시켰다.

또 이용자 요청이 많았던 보유 캐릭터로 최고 등급 캐릭터 만들기, 아이템 생산용 특수 캐릭터 조작 기능 등을 추가했다.

선데이토즈는 리마스터 버전 출시와 함께 미니 게임 동시 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 ‘도전 낚시왕’, ‘마녀의 탑’ 등 게임 속 인기 콘텐츠가 대거 등장한다.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부 이벤트, 돌려돌려 회전팡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박성빈 선데이토즈 애니팡3 서비스 담당 PD는 “이용자들이 바라는 다양한 콘텐츠와 최신 유행을 담아낸 리마스터 버전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