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 삼성화재는 2009년 3월 시작한 온라인전용 자동차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만 10년이 지났다고 6일 밝혔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10년 만에 연매출이 573억원에서 1조8864억원으로, 가입자는 8만4000명에서 238만명으로 성장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점유율은 30%로, 후발 주자인데도 2014년부터 5년째 '압도적 1위'라고 삼성화재는 강조했다.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출범 10주년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자 3000명에게 커피·제과 교환권 등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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