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프로포즈 용품부터 혼수품 장만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테마관을 쿠팡이 마련했다.

쿠팡이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웨딩 테마관인 ‘알콩달콩 예비부부의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혼수준비용품부터 웨딩 촬영, 웨딩 케어, 프로포즈, 답례, 신혼여행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850만여종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이번 테마관에서는 냉장고, 세탁기, 쿡웨어 등 웨딩 관련 필수품을 가전, 가구/침구, 주방용품, 인테리어/소품 4개 테마, 33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혼수준비 주방용품 즉시할인관’도 운영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웨딩촬영, 웨딩케어 등 결혼 전 준비해야 하는 관련 상품들을 별도 카테고리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쿠첸 IH 압력밥솥 4인용, 쿠팡가 22만7000원대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A938SA 최신형, 쿠팡가 71만8000원대 △테팔 세라믹 뉴 팟라인 냄비세트 4p, 16만1000원대 △프리즘 43형 4K UHD LED TV + HDMI 2.0 케이블, 쿠팡가 25만4000원대 등이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과 함께 웨딩 관련 상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테마관을 준비했다”며 “쿠팡에서는 자정 전까지만 구매하면 로켓배송으로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어 결혼 준비 과정에서 빠트릴 수 있는 상품들을 걱정없이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