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게임빌과 컴투스가 양사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양사가 합동으로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C 플레이어’로 서포터즈 명칭을 정한 양사는 1기 모집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활동을 전개한다.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고, 오는 24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서류를 받는다. 카카오톡 ID ‘게임빌채용’,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다.

GC 플레이어 1기는 4월부터 3개월간 양사 게임 외에도 채용 콘텐츠 등 다양한 내부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모집 분야는 기자팀과 영상팀으로 나뉘며, 기자팀은 사진과 글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영상팀은 영상 콘텐츠로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된다.

참여한 서포터즈들에게는 향후 게임빌, 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활동비 지급과 함께 우수 기자에게는 별도 포상도 주어진다.

한편, 게임빌과 컴투스는 세계 각지를 거점으로 ‘별이되어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올해 게임 간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 걸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시너지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