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G>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T&G는 릴 하이브리드 전용 담배 ‘믹스 프렌치’와 ‘믹스 아이스 더블’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믹스 프렌치는 독특하고 이국적인 두 가지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고, 믹스 아이스 더블은 시원한 맛을 더욱 강렬하게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 출시로 소비자들은 모두 다섯 종류 믹스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패키지는 기존 믹스 제품 디자인을 그대로 수용해 브랜드 통일감을 강조했다. 믹스 프렌치에는 선명한 블루·레드 색상을, 믹스 아이스 더블에는 진한 그린 색상을 입혔다.

지난해 11월 KT&G가 선보인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와 비교해 풍부한 연기량과 획기적으로 개선된 청소, 감소된 찐 맛이 특징이다.

KT&G는 지난해 12월 서울지역 편의점을 시작으로 지난 1월 말에는 전국 편의점으로 ‘릴 하이브리드’의 판매처를 확대했다.

출시 80여 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

신제품 2종은 전국 편의점 4만여 곳에 출시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믹스·아이스·프레쏘’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로 다양한 기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