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6일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을 이용한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논은 지난해 10월 16일부터 카카오톡 상담톡을 개설하고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톡 서비스는 소비자 만족 극대화를 목표로 고객 서비스 관리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고객의 접점에서 보다 빠른 소통 및 문의 내용 응대를 위해 출범됐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서는 기본 상담 서비스 뿐만 아니라 캐논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정보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상담원 연결을 기다리거나 여러 절차를 밟아야하는 ARS 전화 상담과는 달리 해당 상담원의 실시간 응답이 이뤄진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단순 문의에 대한 신속하고 친절한 대응은 물론 야간시간대 고객 문의, 주문 접수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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