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행박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여행박사가 올해 주력할 전략 지역으로 베트남 나트랑을 선정했다.

4일 여행박사에 따르면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나트랑은 사계절 내내 맑고 온화한 여름 날씨로 휴양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저렴한 물가는 물론 여유로운 해변과 바다, 수준 높은 레스토랑과 숙박 시설,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상적인 휴양지다.

나트랑 전용 페이지에는 나트랑에서 놓쳐서는 안 될 필수 여행지부터 꼭 먹어야 하는 음식, 편하게 쉴 수 있는 호텔 등 필요한 정보를 모아 카테고리별로 정리했다.

한눈에 보기 편한 구성으로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여행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무엇보다 메인 페이지에는 자유롭게 나트랑을 즐기는 실감 나는 영상이 더해져 여행의 즐거움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나트랑 전용 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할인도 제공된다. 나트랑 상품에 한해 페이코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즉시할인이 선착순 제공된다.

황주영 여행박사 대표는 “기본 수요가 있는 지역 중에서 휴양, 관광, 먹거리 등 다양한 그림을 담을 수 있는 지역을 우선 선정했다”며 “전략 지역은 지역 전용 페이지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상품 관리와 전략적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