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선데이토즈가 디즈니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개발, 서비스를 앞둔 모바일퍼즐게임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즈니팝’은 3매치 퍼즐을 풀며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선데이토즈가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올해 첫 출시작이다. 선데이토즈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과 구글, 애플 마켓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사전 예약에 나서게 된다.  
‘디즈니팝’ 사전 예약은 방대한 게임 재화와 쿠폰, 경품으로 누리꾼의 자발적인 공유를 지원해 흥미와 기대가 전파되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예약에 참여한 신청자 모두에게 게임 재화와 자사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한 신청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성현 선데이토즈 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청만으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등 신청자 모두가 즐길 행사가 되도록 기획했다”며 “디즈니팝 사전 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모든 이용자들이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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