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집닥은 홈페이지 내 카테고리 개편과 함께 고객생생후기 콘텐츠를 추가했다.

집닥은 고객 소감을 전달해 서비스 신뢰도를 높이고, 온라인으로도 인테리어 컨설팅을 할 수 있다는 점으로 대중화 목표를 세웠다. 고객생생후기는 주거·상업 공간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전국 500여 파트너 시공업체 정보와 서비스 후기를 객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후기는 서비스 품질, 공사 품질, 전문성 등 항목별로 별점 평가를 할 수 있고 고객 만족도 수준 점수화와 한줄평을 더해 인테리어 시공 객관적 정보를 전달한다. 향후에는 사용자 경험 개선과 함께 인테리어를 주제로 다양한 포맷의 후기 콘텐츠도 개발한다.

집닥은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를 소개하고 시공에 필요한 팁을 알려주는 정보공유형 콘텐츠로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국내 인테리어 문화를 선도하고 경험을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건축자재와 현장 용어를 정리한 책자를 발행한 바 있는 집닥은,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다루는 온·오프라인 전문 매거진 ‘Life On(라이프온)’도 발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