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마지막 한 주를 앞두고 올해가 가기 전에 취업기회를 잡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도전해 보자.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농심, LIG건영, 인터파크 등이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농심그룹은 오는 26일까지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계열사는 농심과 메가마트로 농심의 경우 기획관리, 마케팅, 영업, 연구 개발 분야를, 메가마트는 사무관리와 구매 및 영업 관리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경력사원 경우 3~10년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농심의 기술경영, 음료개발, 건강식품개발 부문은 석사학위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며 채용분야에 따라 우대조건이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접수는 농심의 경우 당사 홈페이지(www.nongshim.com)를 통해 가능하며, 메가마트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LIG건영(www.ligenc.com)은 오는 26일 까지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 기획, 홍보, 영업 등 총 17개 부문이다. 공통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자 및 졸업예정자로 최종 학력이 B학점 이상이어야 하며 기술부문의 경우 1급 이상의 자격증을 소지하여야 한다. 영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이러닝 제휴영업 및 교재개발 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관련분야 3~5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당사 홈페이지(incorp.interpark.com)에서 하면 된다.
 
노비타(www.novita.co.kr)는 연구개발, 경영지원, 마케팅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신입사원의 경우 4년제 대학 이상의 2008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한다. 경력사원은 관련분야 3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영어, 일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방법은 오는 27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성주그룹(www.sungjoogroup.com)은 오는 30일까지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두 자리 수 규모로 마케팅, 영업, 상품기획 등 총 8개 분야에서 진행하고 있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원) 2007년 8월 졸업자 및 2008년 2월 졸업예정자만 지원할 수 있다. 관련분야 전공자는 우대한다. 최종 합격된 인턴사원은 3개월간 근무 후 성적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대성전기공업(www.dsec.co.kr)은 오는 30일까지 품질관리 경력 사원을, 한국 썬 마이크로시스템즈(www.sun.co.kr)는 31일까지 경력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유병철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