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라인게임즈는 스케인글로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RPG ‘다크 서머너즈(Dark Summoners)’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3월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를 통해 100개의 스테이지 및 궁수 캐릭터 ‘레이첼’, PvP 콘텐츠 ‘뱀의 전장’, 실시간 레이드 콘텐츠 등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다크 서머너즈는 ‘브롤 버스터즈’, ‘던전 크러쉬’ 등을 개발한 게임 개발사 스케인글로브가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이다. 세로 화면 기반 수동 조작 및 몬스터 소환을 활용한 전략 플레이가 특징이다. 인간계에 내려진 저주를 풀기 위해 뱀의 화신 ‘시리오바’와 영혼의 계약을 맺은 영웅들의 모험담이 배경이다.

라인게임즈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CBT 기간 동안 몬스터 및 스킬 소환이 가능한 ‘카드 박스’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다이아’,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황금 파편’ 등을 매일 세 차례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