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야놀자는 유한킴벌리와 다음달 10일까지 ‘산뜻하게 야놀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해당 기간 내 야놀자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텔야자 전국 20개 지점 투숙객을 대상으로 ‘산뜻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산뜻한 여행과 데이트를 위한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폰즈 훼이셜폼 퓨어화이트, 립톤 루이보스 허브티 3종으로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야놀자 앱 홈 화면에서 ‘와이셀렉션’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참여 숙소 확인 및 예약하면 된다. ‘산뜻 트레블키트’는 체크인 시 수령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0명(객실 당 1개)에게 지급된다.

참여 지점 서울권은 서초점, 종로점, 성신여대역점, 왕십리역점, 신림 1, 2호점, 홍대점, 영등포점, 수유미아점 등 9개 지점이다. 

경기권은 인천주안역점, 동인천역점, 수원시청점, 의정부역점, 안양1번가점 등 5개다. 

이외에도 전주한옥마을점, 광주충장로점, 청주터미널점, 대구서부정류장점, 청주서문로점, 서면롯데점 등 전국 6개 지점도 참여한다.

조세원 야놀자F&G CBEO(브랜드경험총괄)는 “야놀자의 브랜드 미션 ‘누구나 맘 편히 놀 수 있게’의 의미를 담아 유한킴벌리와 ‘산뜻 트레블키트’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과 여행을 떠나시는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