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은 중소벤처기업 CEO, 임원, 차세대경영인을 대상으로 다음 달 7일까지 ‘제7기 CEO 글로벌리더십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CEO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인문·문화예술·경영·경제 등 분야별 전문가가 참여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주요 강사로는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의 저자 유홍준 명지대 석좌교수, 배달어플 업계 1위인 ‘배달의 민족’ 이현재 이사, 『트렌드코리아 2019』의 저자 김난도 서울대 교수,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 강원국 작가, KBS ‘역사저널 그날’에 출연 중인 이익주 서울시립대 이익주 교수, 『어쩌다 한국인』의 저자 허태균 고려대 교수, 경제전문가인 신세돈 숙명여대 교수, 마이크로소프트의 한글 폰트를 담당하는 석금호 산돌커뮤니케이션 석금호 의장 등이 참여한다.

한편 지난 2016년부터 개설된 ‘CEO 글로벌리더십아카데미’는 매년 2회에 걸쳐 실시되고 있으며, 지난 3년간 중소벤처기업 CEO, 임원, 차세대경영인 등 총 300여명이 수료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