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페 베이비페어>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오는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 Hall A, B에서 열린다.

서른다섯 번째를 맞이한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최신의 육아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아이의 마음을 이해하고 감성 발달을 중시하는 최근의 육아 트렌드를 반영해 ‘하트(HEART)육아’라는 테마 아래 450여 개의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용품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유익한 육아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시회 35회를 기념해 현장을 방문한 육아맘, 예비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찬사인 ‘오브맘’, ‘뉴트리시아’를 비롯해 드라마 SKY 캐슬에서 ‘예서 엄마 차’로 인기를 끌었던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부터 가전제품의 샤넬로 불리는 ‘다이슨’, ‘유모차 계의 벤츠’로 불리며 신혼부부부터 손주사랑 외조부까지 사로잡는 ‘스토케(STOKKE)’를 비롯해 스페인 1위 유아브랜드이자 ‘오뜨꾸뛰르’ 라인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와비넥스(SUAVINEX)’까지 쟁쟁한 참가 브랜드 라인업을 자랑한다.

각종 이벤트 참여방법, 경품 등 이벤트 관련 내용과 이벤트 외에도 전시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진행되는 참가사들의 각종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소식은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와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페 온라인 및 모바일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