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대상이 정원 클래식 회원 대상으로 기획전을 연다.

대상이 28일까지 정원e샵에서 ‘정원 클래식 데이(CLASSIC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정원 클래식 데이는 정원e샵의 유료회원들을 대상으로 매달 진행하는 기획전이다. 정원 클래식에 가입하면 △추가 3% 적립금 지급 △매월 기획전 상품에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정원클래식 데이 참여 △매월 유료회원 전용쿠폰 지급 △문화/초대 이벤트 참여우대 등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원 클래식 신규 가입 또는 갱신 회원은 기존 가입비에서 25% 할인한 1만5000원에 가입 가능하며 원래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청정원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신규 가입 회원은 카레여왕, 안주야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곱창,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 오븐구이 오리지널 등 청정원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살림 패키지, 안주 패키지, 한끼 패키지, 간식 패키지 등 4종 중 1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박병관 대상 온라인사업부 팀장은 “2017년 전면 리뉴얼 오픈한 정원e샵은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여 전체 회원수는 물론, 유료회원인 ‘정원 CLASSIC’ 회원수도 꾸준히 늘고 있다”며 “합리적인 비용에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