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엠비셔스(‘M’bitious)’의 신청자 모집이 미샤 홈페이지에서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엠비셔스(‘M’bitious)’는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전문기업 ‘레페리(Leferi)’와 에이블씨엔씨의 뷰티 브랜드 ‘미샤(Missha)’가 협업으로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선발자들에게는 인기 탑 크리에이터들의 멘토링과 강연과 더불어 크리에이터로서 필요한 전문적인 촬영, 편집 교육, 마케팅 등의 교육이 제공된다.

엠비셔스(‘M’bitious)는 ‘미샤(Missha)’와 ‘앰비셔스(Ambitious)’의 합성어로 대범하게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크리에이터를 넘은 마케팅 리더를 뜻한다. 

그 이름의 의미와 같이 이번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은 단순히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나 브랜드 서포터즈 육성을 위한 교육 범위를 넘어설 예정이다. 

이를 위해 레페리와 미샤는 다양한 브랜드 행사 및 제품 체험, 촬영 장비 지원뿐만 아니라 미샤 제품 개발 및 실제 마케팅에 참여하는 경험까지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프로그램 참가자 신청 자격은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고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미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