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신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이하 프린세스 커넥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19일 시작했다.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프린세스 커넥트는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고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기무라 유이토 사이게임즈 PD는 국내 유저들에게 ‘섀도우버스’, ‘그랑블루 판타지’ 등으로 알려져 있다. 기무라 PD를 중심으로 초호화 제작진이 대거 투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프린세스 커넥트는 50명 이상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 방대한 즐길 거리 등이 특징이다.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함께 유명 시나리오 작가와 작곡가, 성우 등이 참여해 완성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출시 전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과 구글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모든 예약자는 프린세스 커넥트에 등장하는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고, 게임 내 재화 쥬얼을 700개 받을 수 있다. 구글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쥬얼 300개를 추가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서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