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기아자동차>

[이뉴스투데이 오재우 기자] 기아자동차가 카카오와 함께 토크쇼 형식의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9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하는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는 쏘울 부스터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문답하는 쌍방향 소통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아차 공식 SNS와 카카오TV,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한다.

이를 위해 객관적인 시각에서 쏘울 부스터를 바라볼 수 있는 자동차 전문가와 정확하고 생생한 정보를 전달해 줄 수 있는 쏘울 부스터 상품 및 디자인 담당자를 섭외해 라이브 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라이브쇼는 쏘울 부스터의 내·외장 디자인을 비롯해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노블레스 스페셜 등 각 트림별 구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하는 ‘쏘울 부스터 리뷰’ 코너와 경기도 광주시 일대를 직접 시승하면서 쏘울 부스터의 주행 성능과 각종 첨단 기능을 소개하는 ‘시승 라이브’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쏘울 부스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차량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자 라이브쇼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