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최신 트렌드 등을 한번에 알아볼 수 있게 바뀐 동화자연마루 모바일 홈페이지. <사진=동화기업>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국내 바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고객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개편된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이용에 최적화된 구성을 적용, 방문객이 직관적으로 주요 제품의 핵심정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고안했다.

SNS(소셜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주로 적용되고 있는 이미지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제품이나 인테리어 스타일이 마음에 들 경우 ‘좋아요’를 누르고 즐겨찾기에 저장할 수 있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구성이 특징이다.

실제 시공 사례를 메인 페이지 상단에 배치해 제품 선택에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시공 사례에는 담당 인테리어점 정보를 함께 표시해 견적 문의와 상담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처음 마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마루 선택 가이드’와 같은 신규 콘텐츠 보강도 함께 이뤄졌다.

‘마루 선택 가이드’는 강마루, 강화마루, 원목마루, 합판마루 등 마루의 종류와 특징을 이미지로 제작해 누구나 알기 쉽게 정리돼 있다.

한편 동화자연마루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동화자연마루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캡처해 인증 메시지를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치킨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동화자연마루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추후 제품 소개 영상을 SNS 채널에 게재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