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인천~마카오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출처=진에어>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진에어가 오는 28일까지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와 함께 인천~마카오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천~마카오 노선 특가 프로모션은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가 항공권은 편도 예매 시 총액 운임 8만 3700원부터, 왕복 예매 시 총액 운임 15만 9000원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28일까지 예매 가능하다.

특히 특가 항공권 예매 시에도 무료 기내식, 무료 위탁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을 추가 비용 없이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인천~마카오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 진에어X마카오 관광청 웨이스트백을 증정하는 인기 영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마카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감상 및 투표한 뒤, 인천~마카오 노선 위시리스트를 신청하면 된다. 진에어의 위시리스트는 희망하는 노선, 일정, 항공권 가격을 설정하면, 맞춤 정보를 이메일 및 앱 알람을 통해 알려주는 서비스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진에어의 인천~마카오 노선은 3월 3일까지 주 14회로 증편해 운영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