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중간 톱
뮬라웨어, 이하늬 레깅스 화보 공개 이벤트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이하늬의 화보가 18일 공개됐다.

뮬라웨어는 이하늬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 500만원과 이하늬 레깅스, 그리고 스타벅스 커피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뮬라웨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첫번째 이벤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이하늬 레깅스’ 키워드를 검색, 검색결과로 나타나는 제품명을 확인한 뒤 뮬라웨어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정답을 맞히면 된다.

뮬라웨어측은 이벤트로 정답을 맞힌 고객 가운데 한명에게는 현금 500만원을, 10명에게는 이하늬가 광고에서 착용한 것과 같은 모델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웨어는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고 스포츠를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 이하늬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뮬라웨어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하늬는 최근 개봉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마약반 ‘장형사’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천만배우 대열에 합류했다. 또한 15일 첫 방송된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파이팅 넘치는 욕망 검사 박경선으로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박병윤 기자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