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제주 여행 기획전을 운영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3월 3일까지 제주 여행 기획전을 운영한다.

데일리호텔은 3월 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0명에게 7000원, 500명에게 1만 5000원 제주 지역 호텔 예약 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투숙일은 3월 31일까지로 지정할 수 있다.

더불어 데일리호텔은 여행 목적에 따라 가장 적합한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하얏트 리젠시 제주, 켄싱턴 제주 호텔 등 특1급 호텔부터 더 베스트 제주 성산, 베스트 웨스턴 제주 등 높은 가성비로 사랑받는 호텔까지 테마별 약 30곳의 스테이를 최대 7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데일리호텔은 3월 3일까지 티웨이항공과 함께 항공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며, 자사 전 고객에게 티웨이항공 평일 국내선 왕복 예약 시 10%의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무안-제주까지 총 4개의 국내선을 운항하고 있다.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한 프로모션 코드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항공권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벤트로 구매한 항공권의 탑승일은 3월 31일까지 지정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봄 제주 여행 시즌을 맞아 비용 부담은 줄이고 여행의 즐거움은 더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호텔부터 항공권까지 할인받아 풍성한 제주 여행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