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조그룹>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사조그룹이 친근한 브랜드를 만들려 영상공모전 이벤트를 연다.

사조그룹은 고객과 가까운 기업 및 브랜드 구축을 위해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총 400만원 상당 상금을 주는 ‘펀펀(Fun Fun)한 영상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영상은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사조 제품과 서비스 및 브랜드를 소재로 주제와 장르 상관없이 제작하면 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사조그룹 홈페이지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된 영상파일을 첨부하고 공지된 메일로 전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선 기준은 재미·아이디어·전달력·중독성 등이다. 최우수상 1팀 200만원, 우수상 1팀 100만원, 장려상 5팀 10만원, 아차상 10팀 5만원 상당 사조선물세트를 지급한다. 수상자 발표는 4월 15일 사조그룹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참신한 컨텐츠 발굴 목적과 함께, 평소 사조의 제품과 서비스 및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와 이해도 파악을 위한 목적도 있는 만큼 앞으로 지속적인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더욱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는 소통의 창구 역할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